스테이터스 (stat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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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status)
일부 내용은 게임과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공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스탯이란..?
- 각 스탯 별로 관련되어 있는 능력치가 정해져 있으며,
해당 스탯이 올라가면 관련 능력치도 상승한다.
- 캐릭터 생성 시 주어지는 보너스 포인트를 각 스탯에 배분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달라진다.
- 스탯 초기화를 하면 캐릭터의 스탯을 재분배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 시의 스탯 결정
캐릭터 생성 시 클래스를 정하면 캐릭터의 스탯을 결정할 수 있다.
각 클래스는 정해진 기본 스탯이 있으며, 플레이어가 각 스탯에 자유롭게 배분할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도 얻는다.
이 때 어느 스탯에 보너스 포인트를 배분하는가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크게 달라진다.
51레벨 이후의 스탯 배분
레벨 51 이상이 되면 레벨을 올릴 때 마다 각 스탯에 배분할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를 1 얻는다.
이 포인트 역시 원하는 스탯에 자유롭게 배분하며, 이에 따라 능력치도 변한다.
확인 메세지를 눌러야지만 스탯을 올릴수 있다.
스탯 장비 및 버프
-스탯을 올려주는 장비 아이템 -스탯을 올려주는 버프 마법
장비 아이템 중에는 스탯이 올라가는 옵션을 가진 아이템이 있다.
이런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동안에는 해당 옵션만큼 스탯이 올라가며 관련 능력치도 좋아진다.
또한 인챈트 덱스터리티, 인챈트 마이티 같은 버프 마법은 효력이 지속되는 시간 동안 해당 스탯의 능력치 역시 상승한다.
단, 일부 능력치는 순수 스탯(장비 및 버프 마법을 받지 않은 상태의 스탯)을 기준으로 정해지기 때문에 영향을 받지 않기도 한다.
스탯에 따른 능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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