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마법

마법 목록
사진 마법명 마법단계 소모HP 소모MP 지속시간 마법재료 설명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4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단계 - 4 순간 - 대상의 HP를 조금 회복시킨다.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반대로 피해를 줄 수 있다.
대상의 HP를 조금 회복시킨다.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반대로 피해를 줄 수 있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4
지속시간 : 3600초
마법재료 : -
1단계 - 4 3600초 - 지속동안 랜턴(주위 13칸)만큼 밝은 광원을 만들어 시전자의 주위를 밝힌다
지속동안 랜턴(주위 13칸)만큼 밝은 광원을 만들어 시전자의 주위를 밝힌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8
지속시간 : 1800초
마법재료 : -
1단계 - 8 1800초 - 지속시간 동안 AC-2의 효과가 시전자에게 적용된다.
지속시간 동안 AC-2의 효과가 시전자에게 적용된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3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단계 - 3 순간 - 순수한 마법 에너지를 발사하여 대상에게 작은 피해를 준다.
순수한 마법 에너지를 발사하여 대상에게 작은 피해를 준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1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단계 - 10 순간 - 임의의 장소로 텔레포트 한다, '순간이동 조종 반지'를 장착한 상태에서 사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다.
임의의 장소로 텔레포트 한다, '순간이동 조종 반지'를 장착한 상태에서 사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4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단계 - 4 순간 - 얼음으로 이루어진 작은 단검을 만들어 공격대상에게 날려 대미지를 주는 초급 마법이다.
얼음으로 이루어진 작은 단검을 만들어 공격대상에게 날려 대미지를 주는 초급 마법이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4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단계 - 4 순간 - 시전되면 시전자의 머리위에 원형의 톱니바퀴가 생성되며 이것을 공격대상에게 날려 대미지를 준다.
시전되면 시전자의 머리위에 원형의 톱니바퀴가 생성되며 이것을 공격대상에게 날려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1단계
소모HP : -
소모MP : 10
지속시간 : 1800초
마법재료 : -
1단계 - 10 1800초 - Neutral
Neutral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
소모MP : 15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2단계 - 15 순간 - 독에 걸린 상태를 치료한다.
독에 걸린 상태를 치료한다.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
소모MP : 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2단계 - 8 순간 - 대상의 HP를 약간 뺏어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가 감소한다.
대상의 HP를 약간 뺏어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가 감소한다.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10
소모MP : 10
지속시간 : 3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2단계 10 10 30초 마력의 돌 1개 대상을 독에 중독시키며, 독에 걸린 상대는 지속시간 동안 계속 HP가 떨어진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대상을 독에 중독시키며, 독에 걸린 상대는 지속시간 동안 계속 HP가 떨어진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800초
마법재료 : -
2단계 - 20 1800초 - 시전한 후 인벤토리에서 근거리 무기를 선택하면 지속시간 동안 선택한 근거리 무기에 추가 타격+2의 효과가 적용된다. 캔슬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지속 시간내 리스타트를 하지 않는 한 효과 유지.
시전한 후 인벤토리에서 근거리 무기를 선택하면 지속시간 동안 선택한 근거리 무기에 추가 타격+2의 효과가 적용된다. 캔슬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지속 시간내 리스타트를 하지 않는 한 효과 유지.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
소모MP : 15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2단계 - 15 순간 - 현재 술자에게 보이는 화면에 숨어있는 PC나 NPC를 찾아낸다. 이 마법으로 투명 망토를 입은 PC나 숨어있는 스파토이, 안타라스 등도 찾을 수 있다.
현재 술자에게 보이는 화면에 숨어있는 PC나 NPC를 찾아낸다. 이 마법으로 투명 망토를 입은 PC나 숨어있는 스파토이, 안타라스 등도 찾을 수 있다.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
소모MP : 4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2단계 - 4 순간 - 불꽃의 마법 화살로 대상에게 대미지를 준다.
불꽃의 마법 화살로 대상에게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
소모MP : 4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2단계 - 4 순간 - 공격대상의 밑에서 바위송곳이 튀어나와 대미지를 준다.
공격대상의 밑에서 바위송곳이 튀어나와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2단계
소모HP : 50
소모MP : 10
지속시간 : 1800초
마법재료 : -
2단계 50 10 1800초 - 소지한 아이템의 무게를 감소시켜 지속 시간동안 더 많은 아이템을 들 수 있게 합니다.
소지한 아이템의 무게를 감소시켜 지속 시간동안 더 많은 아이템을 들 수 있게 합니다.
마법단계 : 3단계
소모HP : -
소모MP : 15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3단계 - 15 순간 - 술자의 무기로부터 번개가 나가 대상은 물론 술자와 대상을 잇는 직선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술자의 무기로부터 번개가 나가 대상은 물론 술자와 대상을 잇는 직선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4단계 - 20 순간 - 일정 확률로 언데드 몬스터를 단숨에 죽인다.
일정 확률로 언데드 몬스터를 단숨에 죽인다.
마법단계 : 3단계
소모HP : -
소모MP : 15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3단계 - 15 순간 - 대상의 HP를 약간 회복시킨다. 단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회복 대신 피해를 줄 수 있다.
대상의 HP를 약간 회복시킨다. 단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회복 대신 피해를 줄 수 있다.
마법단계 : 3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0초
마법재료 : -
3단계 - 20 10초 - 대상을 눈이 먼 상태로 만든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대상을 눈이 먼 상태로 만든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3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800초
마법재료 : -
3단계 - 20 1800초 - 대상의 갑옷에 마법을 부여하여 AC -3 효과를 낸다. 캔슬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지속 시간내 리스타트를 하지 않는 한 효과 유지.
대상의 갑옷에 마법을 부여하여 AC -3 효과를 낸다. 캔슬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지속 시간내 리스타트를 하지 않는 한 효과 유지.
마법단계 : 3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3단계 - 20 순간 - 마법사의 시전과 함께 공격대상의 주위에 차가운 냉기가 퍼져 주위의 대상에게 대미지를 준다.
마법사의 시전과 함께 공격대상의 주위에 차가운 냉기가 퍼져 주위의 대상에게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3단계
소모HP : -
소모MP : 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3단계 - 8 순간 - 술자 주위에 존재하는 힘의 종류를 판별하며, 상대방 PC(NPC)의 가장 취약한 속성을 알아낼 수 있다.
술자 주위에 존재하는 힘의 종류를 판별하며, 상대방 PC(NPC)의 가장 취약한 속성을 알아낼 수 있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4단계 - 20 순간 - 불타는 화염구가 대상 점을 중심으로 주변 3칸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준다.
불타는 화염구가 대상 점을 중심으로 주변 3칸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준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25
지속시간 : 1200초
마법재료 : -
4단계 - 25 1200초 - 지속시간 동안 대상에게 DEX+5의 효과가 적용된다.
지속시간 동안 대상에게 DEX+5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32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4단계 - 32 순간 마력의 돌 1개 대상이 장비하고 있는 무기를 일정 확률로 손상시키며, 손상도는 술자의 마법 레벨이 높을 수록 커진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대상이 장비하고 있는 무기를 일정 확률로 손상시키며, 손상도는 술자의 마법 레벨이 높을 수록 커진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12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4단계 - 12 순간 - 대상의 HP를 상당량 빼앗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30이 감소한다.
대상의 HP를 상당량 빼앗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3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64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4단계 - 20 64초 마력의 돌 1개 대상의 이동속도를 느리게 만든다
대상의 이동속도를 느리게 만든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1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4단계 - 18 순간 - 대상 점을 중심으로 주변 2칸에 있는 적의 사방에서 거대한 가시덩쿨이 솟아나와 공격대상을 감싸면서 땅으로 사라져 대미지를 준다.
대상 점을 중심으로 주변 2칸에 있는 적의 사방에서 거대한 가시덩쿨이 솟아나와 공격대상을 감싸면서 땅으로 사라져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32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4단계 - 20 32초 마력의 돌 1개 한 번에 한하여 누군가가 자신에게 사용한 마법을 무효화한다
한 번에 한하여 누군가가 자신에게 사용한 마법을 무효화한다
마법단계 : 4단계
소모HP : 30
소모MP : 5
지속시간 : 640초
마법재료 : -
4단계 30 5 640초 - 정신을 집중하여 MP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여 MP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
소모MP : 80
지속시간 : 1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5단계 - 80 10초 마력의 돌 2개 대상을 일정 확률로 마비시킨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500이 감소한다.
대상을 일정 확률로 마비시킨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5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
소모MP : 1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5단계 - 18 순간 - 하늘에서 번개를 소환하여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하늘에서 번개를 소환하여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5단계 - 20 순간 - 마법설명: 대상의 HP를 꽤 회복시키며, 단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회복 대신 피해를 줄 수 있다.
마법설명: 대상의 HP를 꽤 회복시키며, 단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회복 대신 피해를 줄 수 있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20
소모MP : 30
지속시간 : 360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5단계 20 30 3600초 마력의 돌 1개 대상을 최면에 걸어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명령을 따르게 합니다. 대상의 HP가 낮을 수록 확률은 높아집니다. 몬스터에 따라서는 이 마법에 걸리지 않는 것들도 있습니다.
대상을 최면에 걸어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명령을 따르게 합니다. 대상의 HP가 낮을 수록 확률은 높아집니다. 몬스터에 따라서는 이 마법에 걸리지 않는 것들도 있습니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5단계 - 20 순간 -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걸려있는 모든 저주를 풉니다.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걸려있는 모든 저주를 풉니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5단계 - 20 순간 - 시전자의 앞에 출렁이는 원형의 냉기가 생기며 이곳에서 원뿔모양의 냉기가 나가 공격대상에게 대미지를 준다.
시전자의 앞에 출렁이는 원형의 냉기가 생기며 이곳에서 원뿔모양의 냉기가 나가 공격대상에게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50
소모MP : 1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5단계 50 1 순간 - 대상 PC(NPC)의 MP를 소실시키고, 그 중 일부를 자신의 MP로 흡수한다.
대상 PC(NPC)의 MP를 소실시키고, 그 중 일부를 자신의 MP로 흡수한다.
마법단계 : 5단계
소모HP : -
소모MP : 15
지속시간 : 32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5단계 - 15 32초 마력의 돌 1개 대상 플레이어의 시야를 완전히 사라지게 만듭니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합니다.
대상 플레이어의 시야를 완전히 사라지게 만듭니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합니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80
소모MP : 5
지속시간 : 360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6단계 80 5 3600초 마력의 돌 1개 NPC의 시체를 좀비로 부활시킵니다. 만들어진 좀비는 능력에 따라 6 단계로 구분되며, 시전자의 레벨이 높을수록 좀비의 능력이 강해집니다. 좀비는 시전자의 의지에 따라 조종할 수 있습니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합니다.
NPC의 시체를 좀비로 부활시킵니다. 만들어진 좀비는 능력에 따라 6 단계로 구분되며, 시전자의 레벨이 높을수록 좀비의 능력이 강해집니다. 좀비는 시전자의 의지에 따라 조종할 수 있습니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합니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25
지속시간 : 1200초
마법재료 : -
6단계 - 25 1200초 - 지속시간 동안 대상에게 STR+5의 효과가 적용된다
지속시간 동안 대상에게 STR+5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25
지속시간 : 600초
마법재료 : -
6단계 - 25 600초 - 지속 시간 동안 대상의 행동 속도가 1.5배가 된다.
지속 시간 동안 대상의 행동 속도가 1.5배가 된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4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6단계 - 40 순간 마력의 돌 2개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걸려있는 모든 마법과 물약, 주문서의 효과를 제거한다(파티 및 혈맹원에게는 100% 확률).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걸려있는 모든 마법과 물약, 주문서의 효과를 제거한다(파티 및 혈맹원에게는 100% 확률).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24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6단계 - 24 순간 - 방향성이 있는 지진으로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방향성이 있는 지진으로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3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6단계 - 30 순간 - 짧은 거리에서 시전가능하지만 대상에게 강력한 폭발 대미지를 준다
짧은 거리에서 시전가능하지만 대상에게 강력한 폭발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10
지속시간 : 64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6단계 - 10 64초 마력의 돌 1개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64초 동안 추가 타격-5, 공격 명중-1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 사용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64초 동안 추가 타격-5, 공격 명중-1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 사용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6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800초
마법재료 : -
6단계 - 20 1800초 - 대상에게 근거리 대미지+2, 근거리 명중+2의 효과가 적용된다
대상에게 근거리 대미지+2, 근거리 명중+2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50
소모MP : 3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7단계 50 30 순간 - 술자를 제외한 모든 혈맹원을 치유합니다. 술자 주변 15칸 이내에 존재하는 혈맹원이라 하더라도 벽으로 차단된 경우에는 치유 효과가 미치지 않습니다.
술자를 제외한 모든 혈맹원을 치유합니다. 술자 주변 15칸 이내에 존재하는 혈맹원이라 하더라도 벽으로 차단된 경우에는 치유 효과가 미치지 않습니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
소모MP : 36
지속시간 : 10초
마법재료 : -
7단계 - 36 10초 - 대상에게 강한 피해를 주면서 일정 확률로 상대를 얼려 버린다. 얼음 속에 가둬진 대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공격도 받지 않는다.
대상에게 강한 피해를 주면서 일정 확률로 상대를 얼려 버린다. 얼음 속에 가둬진 대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공격도 받지 않는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30
소모MP : 30
지속시간 : 360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3개
7단계 30 30 3600초 마력의 돌 3개 복수의 몬스터를 소환한다. 소환되는 몬스터 수와 종류는 술자의 레벨과 CHA 능력치 에 따라 다르며 지속 시간동안 술자의 명령에 따른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30이 감소한다.
복수의 몬스터를 소환한다. 소환되는 몬스터 수와 종류는 술자의 레벨과 CHA 능력치 에 따라 다르며 지속 시간동안 술자의 명령에 따른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3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300초
마법재료 : -
7단계 - 20 300초 - 순간적으로 술자의 이동속도를 향상 시켜 준다.
순간적으로 술자의 이동속도를 향상 시켜 준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
소모MP : 4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7단계 - 40 순간 - 술자 주위 4칸에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불러 일으켜 이 범위 안의 모든 적에게 꽤 강한 피해를 입힌다.
술자 주위 4칸에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불러 일으켜 이 범위 안의 모든 적에게 꽤 강한 피해를 입힌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
소모MP : 60
지속시간 : 2400초
마법재료 : -
7단계 - 60 2400초 - 지속 시간 동안 대상의 행동 속도가 1.5배가 된다.
지속 시간 동안 대상의 행동 속도가 1.5배가 된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
소모MP : 40
지속시간 : 320초
마법재료 : -
7단계 - 40 320초 - 대상은 근거리 명중 +4, 근거리 공격력 +4 상승하는 대신 AC가 10 하락하고, HP가 자연 회복되지 않는다.
대상은 근거리 명중 +4, 근거리 공격력 +4 상승하는 대신 AC가 10 하락하고, HP가 자연 회복되지 않는다.
마법단계 : 7단계
소모HP : -
소모MP : 10
지속시간 : 64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7단계 - 10 64초 마력의 돌 1개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64초 동안 AC+12(<리니지>에서는 AC 수치가 낮아질수록 방어 효율이 높아진다), 공격 성공-6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64초 동안 AC+12(<리니지>에서는 AC 수치가 낮아질수록 방어 효율이 높아진다), 공격 성공-6의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1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4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8단계 - 48 순간 - 대상의 HP를 상당량 회복한다.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피해를 입힌다.
대상의 HP를 상당량 회복한다.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피해를 입힌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60
지속시간 : 10초
마법재료 : -
8단계 - 60 10초 - 8칸 범위 내 지정한 지역에 불꽃의 벽을 만듭니다. 이 불꽃의 벽에 닿으면 일정량의 피해를 입습니다.
8칸 범위 내 지정한 지역에 불꽃의 벽을 만듭니다. 이 불꽃의 벽에 닿으면 일정량의 피해를 입습니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10
소모MP : 6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8단계 10 60 순간 - 혹한의 바람으로 술자로부터 10칸 안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30이 감소한다.
혹한의 바람으로 술자로부터 10칸 안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3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15
지속시간 : MP가 지속되는 동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8단계 - 15 MP가 지속되는 동안 마력의 돌 1개 지속 시간 동안 술자는 다른 PC나 NPC에게 보이지 않게 된다. 단, 이동 외의 적극적인 행동을 하면 이 효과는 사라진다.
지속 시간 동안 술자는 다른 PC나 NPC에게 보이지 않게 된다. 단, 이동 외의 적극적인 행동을 하면 이 효과는 사라진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5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8단계 - 50 순간 - 대상을 부활시킨다.
대상을 부활시킨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4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8단계 - 40 순간 - 시전자의 주위 일정범위 내의 공격대상에게 지진을 일으켜 강력한 대미지를 준다.
시전자의 주위 일정범위 내의 공격대상에게 지진을 일으켜 강력한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32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8단계 - 20 320초 마력의 돌 1개 일정 지역에 생명의 에너지 필드를 생성합니다. 범위 안의 캐릭터는 HP의 자연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일정 지역에 생명의 에너지 필드를 생성합니다. 범위 안의 캐릭터는 HP의 자연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마법단계 : 8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6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8단계 - 20 16초 마력의 돌 1개 협소한 지역의 공기상태를 변화시켜 일정시간동안 효과 범위 안의 PC(NPC)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게 된다.
협소한 지역의 공기상태를 변화시켜 일정시간동안 효과 범위 안의 PC(NPC)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게 된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4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9단계 - 48 순간 - 강력한 번개를 떨어트려 대상의 4칸 주변의 광범위한 적에게 모두 타격을 준다.
강력한 번개를 떨어트려 대상의 4칸 주변의 광범위한 적에게 모두 타격을 준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40
지속시간 : 8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9단계 - 40 8초 마력의 돌 2개 대상을 중심으로 주위 3셀에 존재하는 PC나 NPC를 일정 확률로 잠재운다. 잠든 PC나 NPC는 공격을 받으면 깨어난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200이 감소한다.
대상을 중심으로 주위 3셀에 존재하는 PC나 NPC를 일정 확률로 잠재운다. 잠든 PC나 NPC는 공격을 받으면 깨어난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200이 감소한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80
지속시간 : 1200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9단계 - 80 1200초 마력의 돌 1개 대상을 지속시간 동안 일정 확률로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로 변화시킬 수 있다.
대상을 지속시간 동안 일정 확률로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로 변화시킬 수 있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30
지속시간 : 32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9단계 - 30 32초 마력의 돌 2개 대상에게 강력한 매직배리어를 생성해 기본적으로 대미지의 10%를 막아 주며 술자의 INT 1당 +1%가 증가합니다.
대상에게 강력한 매직배리어를 생성해 기본적으로 대미지의 10%를 막아 주며 술자의 INT 1당 +1%가 증가합니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6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9단계 - 60 순간 마력의 돌 1개 대상 모두를 텔레포트 시킵니다. 텔레포트 지점에 대한 제한은 텔레포트 마법과 동일합니다.
대상 모두를 텔레포트 시킵니다. 텔레포트 지점에 대한 제한은 텔레포트 마법과 동일합니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48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9단계 - 48 순간 - 시전자의 주위 일정범위에 강력한 불꽃 폭풍을 일으킨다.
시전자의 주위 일정범위에 강력한 불꽃 폭풍을 일으킨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6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9단계 - 20 16초 마력의 돌 2개 대상 플레이어는 물약 형태의 어떠한 아이템도 사용할 수 없다.
대상 플레이어는 물약 형태의 어떠한 아이템도 사용할 수 없다.
마법단계 : 9단계
소모HP : -
소모MP : 3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9단계 - 30 순간 - 화면 안의 투명한 적에게 타격을 주면서 투명한 상태를 해제시킨다.
화면 안의 투명한 적에게 타격을 주면서 투명한 상태를 해제시킨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0개
10단계 - 200 순간 마력의 돌 10개 일반적인 무기를 +1의 마법 무기로 바꿔준다. 이 마법은 +1 이상의 마법 무기에는 효과가 없다.
일반적인 무기를 +1의 마법 무기로 바꿔준다. 이 마법은 +1 이상의 마법 무기에는 효과가 없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6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0단계 - 60 순간 - 하늘에서 불꽃의 운석을 소환하여 대상 주위 3칸에 존재하는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하늘에서 불꽃의 운석을 소환하여 대상 주위 3칸에 존재하는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10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마력의 돌 1개
10단계 - 100 순간 마력의 돌 1개 경험치 25%를 회복과 부활을 시켜준다. 단, 그레이트 리절렉션으로 부활한 유저는 성당에서 경험치 복구를 받을 수 없다.
경험치 25%를 회복과 부활을 시켜준다. 단, 그레이트 리절렉션으로 부활한 유저는 성당에서 경험치 복구를 받을 수 없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64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10단계 - 20 64초 마력의 돌 2개 대상 주위 3셀의 적에게 슬로우 마법을 건다. 매스 슬로우가 걸린 적은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대상 주위 3셀의 적에게 슬로우 마법을 건다. 매스 슬로우가 걸린 적은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70
지속시간 : 순간
마법재료 : -
10단계 - 70 순간 - 하늘로부터 거대한 창이 날아와 공격대상의 몸을 관통, 땅에 꽂히며 거대한 대미지를 준다.
하늘로부터 거대한 창이 날아와 공격대상의 몸을 관통, 땅에 꽂히며 거대한 대미지를 준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30
지속시간 : 8초
마법재료 : 마력의 돌 2개
10단계 - 30 8초 마력의 돌 2개 지속시간 동안 절대 무적의 배리어를 생성한다. 단, 이때는 이동외 적극적인 행동을 했을시 무적의 배리어가 풀려버리며, 마법 딜레이 시간동안 이동외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다.
지속시간 동안 절대 무적의 배리어를 생성한다. 단, 이때는 이동외 적극적인 행동을 했을시 무적의 배리어가 풀려버리며, 마법 딜레이 시간동안 이동외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20
지속시간 : 1200초
마법재료 : -
10단계 - 20 1200초 - 지속시간 동안 대상의 HP, MP 최대치를 20% 확장시켜 줍니다. 리스타트를 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지속시간 동안 대상의 HP, MP 최대치를 20% 확장시켜 줍니다. 리스타트를 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마법단계 : 10단계
소모HP : -
소모MP : 60
지속시간 : 5초
마법재료 : -
10단계 - 60 5초 - 술자로부터 15칸 내의 모든 적에게 블리자드의 타격을 주면서 적들을 일정확률로 얼려 버립니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50이 감소한다
술자로부터 15칸 내의 모든 적에게 블리자드의 타격을 주면서 적들을 일정확률로 얼려 버립니다. 마법 시전시 성향치 50이 감소한다

Copyright © BOSS SERVER All rights reserved.